역곡역에서 가까운 부천 괴안동 카페 추천합니다. 두 곳 모두 다양한 베이커리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비 맨션의 경우 주차장이 넓은 편입니다.


역곡-괴안동-카페-비맨션
역곡카페 비맨션

< 비 맨션 B.MANSION >
경기 부천시 소사동로 205
AM 10:00 - PM 09:30

역곡 대형 베이커리 카페 비 맨션입니다. 건물 1층 주차장과 야외 전용 주차장이 넓게 있으나 주말 같은 경우 만차로 인해 주차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차는 2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비 맨션은 건물 전체를 카페로 운영 중입니다. 전면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따뜻한 느낌보다는 개방감 있고 쾌적한 느낌입니다. 1층은 주차장과 로스팅 룸, 2층은 카운터와 좌석, 3층은 화장실과 좌석, 4층은 루프탑으로 되어있습니다. 1층부터 4층까지 엘리베이터로 편하게 이동하 실수 있습니다. 애견 동반은 불가능합니다. 비 맨션은 다양한 베이커리와 브런치 메뉴로 유명합니다. 오전 일찍 브런치를 드시러 오는 분들도 많습니다. 요 근래 오랜만에 비 맨션을 방문하였는데 못 보던 브런치 메뉴도 많이 생겼습니다. 주문은 카운터가 있는 2층에서 가능합니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고 마들렌(고소한 맛), 까눌레(산미) 두 가지의 원두 중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늘 저녁 늦게 와서 많이 비워져 있었던 베이커리도 스콘, 크로와상, 케이크 등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따뜻하게 데워먹을 수 있도록 오븐을 준비해두셨습니다. 옆에 오븐 사용 가능품목이 적혀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비 맨션 스콘 추천드립니다. 비 맨션의 브런치 메뉴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그만큼 음식의 맛에 신경을 쓰신 거 같습니다. 저는 콥 샐러드와 불고기 파니니를 먹었었는데 식재료도 다양하게 들어가 있고 맛의 퀄리티도 좋았습니다. 둘이 먹기에 생각보다 양이 넉넉했습니다. 비 맨션은 넓고 많은 좌석과 편하게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 층마다 있는 식기 반납하는 곳 등 고객들을 위한 배려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맛있는 베이커리와 브런치로 힐링할 수 있는 비 맨션 추천드립니다.

괴안동-카페-꾸짜
괴안동카페 꾸짜

< 꾸짜 GGUZZA >
경기 부천시 안곡로 86번 길 9
AM 08:00 - PM 10:00

괴안동 베이커리 카페 꾸자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 주차공간이 있으며 협소한 편입니다. 꾸자는 유일하게 포장까지 해서 먹는 제 기준 베이커리 맛집입니다. 꾸자 베이커리 또한 건물 전체를 카페로 운영 중이며 1층은 카운터와 베이커리 진열대, 2층은 좌석이 있습니다. 카운터와 좌석이 다른 층으로 나뉘어 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어수선하거나 복잡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또 야외 테이블 자리가 있어서 강아지와 함께 가기에도 좋습니다. 야외 자리는 넓진 않지만 강아지와 산책 중 잠시 커피 한잔하며 쉬기 좋습니다. 꾸자 베이커리는 빵이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최근에 먹었던 추로스는 좋아하는 시나몬 향에 안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식감입니다. 고소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렸습니다. 갈 때마다 먹는 마약 옥수수빵은 안에는 옥수수 알갱이와 양파, 겉은 약간 소보루 같은 느낌입니다. 이 외에도 몇 가지 다양한 빵을 먹어봤는데 원래 자극적인 맛보다 담백하고 심심한 맛을 좋아해서인지 항상 맛있었습니다. 배가 불러도 꼭 하나씩은 주문하게 됩니다. 가끔 노트북 들고 혼자서도 종종 가는데 2층 창가 자리가 있어서 조용히 업무보기 좋습니다. 친절한 직원 분들과 맛있는 빵이 있는 꾸자 베이커리,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