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카페 추천 봉브레드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344-1
08:30 - 20:00
일요일 08:30 - 18:3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마늘 바게트가 유명한 속초 베이커리 카페 봉브레드입니다. 워낙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라 저도 오전 일찍 방문해 보았습니다. 오전 9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오픈런하신 분들이 꽤 계시더라고요. 확실히 일찍 가니 베이커리 종류는 정말 다양했습니다. 오픈시간이 빠른 만큼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차공간은 협소하지만 매장 앞에 자리가 있습니다.

속초_베이커리_카페_봉브레드
속초카페 봉브레드

추천하는 속초 봉브레드

<택배가능한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아침을 먹기 전이라 배가 고파서 사고 싶었던 빵들이 너무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봉브레드는 카카오톡 택배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봉브레드” 카톡채널 추가) 멀리서도 봉브레드의 빵을 받아볼 수 있겠네요.


속초_카페_봉브레드_사라다브레첼
속초 베이커리 카페 봉브레드

<기대만큼 맛있었던 봉브레드>

저는 피자빵, 샐러드 브레첼, 소금빵 그리고 유명한 마늘 바게트와 연인의 빵을 골랐습니다. 소금빵은 속이 촉촉하고 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피자빵은 실패 없는 빵이라고 생각하는 편인데 역시나 봉브레드의 피자빵도 맛있었습니다. 연인의 빵만큼 추천하고 싶은 샐러드 브레첼은 아삭하게 씹히는 야채의 맛이 너무 좋았고 베여있는 소스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기대 없이 샀는데 의외로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이라고 쓰여있어서 샀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마늘바게트는 사실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마늘의 맛과 향이 진하고 정말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대표 메뉴인 만큼 많은 분들이 꼭 담아가시더라고요. 연인의 빵은 안 나와있길래 직원분께 여쭤보니 금방 나온다고 하셔서 운 좋게 살 수 있었습니다. 생크림 가득 들어간 연인의 빵은 못 샀으면 아쉬울뻔했습니다.. 평소에 생크림이 느끼해서 안 좋아하는 편인데 블루베리와 섞여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봉브레드의 감자옹심이도 맛있다고 하던데 꼭 먹어보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