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카페 코브 나인입니다. 구봉도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고, 바로 앞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입니다. 1층부터 4층까지 이용 가능하며 층마다 다른 콘셉트로 색다른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카페 입구 쪽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근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대부도-카페-코브나인
대부도카페 코브나인-베이커리,음료

< 코브 나인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 타운 길 47
am 10:30 - pm 07:30
Last older - pm 07:00

 

대부도 오션뷰 카페 코브 나인입니다. 코브 나인은 생각보다 운영시간이 짧습니다.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로 총 4층으로 되어있습니다. 1층은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습니다. 모든 자리에 파라솔이 비치되어 있어서 햇살이 강했던 날씨에도 시원하게 앉아 있을 수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바다 앞이라 추워지기도 했습니다. 야외 테라스 중간에 있는 철길은 코브 나인의 포토존이 아닐까 싶습니다. 2층은 바다와 미술작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갤러리 공간으로 꾸며놓았습니다. 1층과는 다르게 좀 더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3층은 올라가 보진 못했지만 셀프 스튜디오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셀프 스튜디오가 많이 생기는 요즘, 카페에 스튜디오라니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4층은 푸른 잔디가 깔려있는 루프탑 공간이며, 안전상의 이유로 노 키즈존입니다. 1층 야외 테라스와 4층 루프탑은 반려견과 함께 앉기 좋은 공간이라 생각됩니다. 음료 및 디저트는 1층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디저트는 슈크림 볼, 쿠키, 몽블랑, 케이크, 머핀 등 다양합니다. 대부분 몽블랑을 많이 드시는 거 같았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뽀로로 주스와 워터젤리도 있습니다.

대부도-오션뷰카페-코브나인
대부도 코브나인

저는 1층 야외 테라스에 앉았습니다. 테이블이 없는 자리여서 앞에 컵홀더 거치대가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저는 그저 그랬습니다. 앞에 보이는 오션뷰 덕분에 앉아서 힐링하기 좋은 코브 나인. 처음엔 갯벌이 보였지만 해가 조금씩 지면서 물이 금방 차올랐습니다. 테라스 옆 쪽에 바다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서 잠깐 걷다가 오기에도 좋을듯합니다. 또 코브 나인의 좋았던 점은 오래 앉아있어도 편했던 의자였습니다. 철제의자처럼 보였던 의자가 등받이와 엉덩이 쪽이 고무줄로 되어있어서 쿠션감이 좋았습니다.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코브 나인은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공간임에도 깨끗하고 깔끔해 보였습니다. 밖으로 보이는 뷰와 셀프 스튜디오가 인기가  많을 거 같습니다. 여유롭고 한적하게 쉬기 좋았던 코브 나인. 대부도 카페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